계명아트센터 - 임동민, 세르게이 타라조프 조인트 리사이틀

이번 공연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 개최를 기념하여
계명대에서 주최한 무료 공연이었다.

일찍가서 티켓을 발부받아 vip석에서 관람을 했다 피아노를 찍은 위치이다.
일찍 온 순서대로 원하는 좌석을 주는걸로 알았는데 그냥 vip석부터 순서대로 나눠주었다.
피아니스트의 표정은 잘 보였지만 피아노 터치가 거의 보이지 않아 약간 아쉬웠다.

비록 무료 공연이었지만 피아니스트의 명성에 걸맞는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었다.
타라조프는 무려 네 번의 앵콜을 했다. 정말 고마웠다.
근데 앵콜곡들은 자주 듣던 곡인데도 제목이 전혀 생각이 나질 않았다.
나는 멀었어 아직...;;

임동민
Chopin - Barcarolle in F-sharp Major op.60
Chopin - Piano sonata no.3 in B minor op.58
앵콜*3

세르게이 타라조프
Rachmaninoff - Piano Trio elegiaque No.1 in G minor
Rachmaninoff - Piano sonata no.3 in B-flat minor op.36
앵콜*4

카운터

Total : / Today : / Yesterday :
get rsstistory!